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호텔스닷컴 아고다 할인 코드

썬크루즈리조트 럭셔리룸 더블 호텔형 일출 하프오션뷰/ 조식 메뉴 및 가격 리뷰 코치 중고 매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썬크루즈리조트 럭셔리룸 더블 호텔형 일출 하프오션뷰/ 조식 메뉴 및 가격 리뷰 코치 중고 매장

LACAFE5 2023. 9. 12. 1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동진"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정동진"에서 유명한 5성급 호텔, "썬쿠르즈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엄청 유명해요. CNN에서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호텔로 선정되었어요. 그 이유는 실제 배를 이용해서 호텔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호텔이 절벽 위에 아슬아슬하게 놓여 있어요. 아주 재미난 경험이었어요!

썬쿠르즈 호텔의 외관입니다. 진짜 선박을 이용해서 만든 호텔이에요. 그리고 호텔 앞에는 수려한 정원과 연못이 조성되어 있어요. 이 정원이 바로 "정동진 해돋이 공원"이에요. 관광객이 많았어요.

체크인을 하기 위해 로비로 들어왔습니다. 수평선을 배경으로 프론트가 있어서, 정말 절경이었어요. 환상적인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여기 호텔의 특징이 일출 시간을 알려줍니다. 신기했어요.

투숙객을 위한 조식 할인 행사부터, 요트 탑승 같은 수상 레저 스포츠까지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호텔 내의 부대시설까지 상세한 설명으로 어려움 없이 이용했네요.

썬쿠르즈 호텔은 총 10층이에요. 제가 묵은 객실은 7층, 호텔형 더블룸이었습니다.

 

  Room No. 743

To the top

1. HOTEL ROOM CONDITION REVIEW

제가 묵은 방은 "럭셔리룸 더블, 호텔형 일출 하프오션뷰" 였어요.

 

발코니 쪽에서 본 럭셔리 룸이에요. 생각보다 넓진 않습니다. 호텔 구조가 선박 구조이기 때문에, 위로 갈수록 좁아져요. ㅠㅠ. 그래서 아래층 콘도형 타입 객실은 되게 넓더라구요. 여기는 그냥 일반적인 호텔 더블룸의 사이즈에요.

침대 시트에요. 5성급이니까 컨디션은 좋았어요. 베게가 특히 푹신푸신한 것이라서 잠을 잘 잤네요. 침대도 퀸사이즈 침대라서 공간이 여유로웠습니다.

 

옆에 베드 테이블이에요. 콘센트가 있어서, 스마트폰 충전하기에 정말 좋았어요. 인터폰의 아래 서랍에는 다이어리가 안에 있었어요.

 

침대 옆에, 인상 깊은 풍경을 담은 액자가 있었고요. 휴식하기에 딱 좋은 소파와 대리석 테이블이 있었어요. 사실 식사는 외식을 해서 많이 이용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호텔 객실의 바닥이 이렇게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있어요!

 

 

 

 

그리고 발코니로 나가볼게요. 오션뷰에요. 사실 오션뷰만 보면 단조로운 느낌만 나는데요. 앞에 공원이랑 바다를 함께 보니까 더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프 오션뷰가 좋았어요. 그리고 호텔 앞에 큰 연못이 있어요. 금붕어가 헤엄치는 게 보입니다.

 

그리고 다시 객실로 들어와서, 화장대를 볼게요. 콘센트가 내장되어 있어서, 서랍 안에 있는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하기 편하고요. 화장실에 헤어드라이기 또 있어요. 그 아래에는 의자와 쓰레기통이 있어요.

 

TV

티브이가 진짜 넓어요. 크기가 커서 볼 맛이 나네요. 그리고 티비 옆에는 선반이 있는데요. 티 컵과 와인잔, 달력, "하만" 스피커가 있었어요. 그리고 아래에는 커피 포트, 네스프레서 커피머신, 캡슐 커피 & 커피 믹스, 티백, 설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 무료인 점 아시죠?

 

선반 아래에는 미니 냉장고가 있어요. 무료 생수는 2 병입니다. 그리고 객실 에어컨디셔너의 컨트롤러가 벽에 붙어 있어요. 삼성 꺼네요. ㅎㅎ.

객실 현관 쪽에는 오픈 클로젯이랑 짐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옆에 북박이 클로젯이 있어서 옷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샤워 가운과 일회용 슬리퍼가 보이시지요? 일회용 슬리퍼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어요.

 

그 옆의 수납장에는 위급 시 탈출 도구, 다리미, 구두 솔, 살충제, 빨래 걸이, 다리미대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갖춰야 5성급이니까요.

객실 문입니다. 물리 잠금장치는 없네요. 비상 손전등과 카드 홀더가 바로 문 옆에 있습니다.

 

럭셔리 더블룸의 화장실을 보겠습니다. 화장실에 대리석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오래된 느낌이 나네요. 2000년대의 올드한 력셔리가 느껴집니다. ㅋㅋ

 

변기입니다. 비데가 갖춰있어요. 비데 작동 버튼은 벽에 붙어 있습니다.

여긴 샤워 부스와 욕조가 함께 있어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다만 샤워 부스는 천장에 붙어있는 샤워기가 전부입니다.

세면대의 어메너티는 "아베다" 제품입니다. 그리고 아래 서랍에는 일회용품이 포함되어 있어요. 콘도형을 묵는 투숙객은 칫솔이 포함, 아니던대. 호텔형 객실은 일회용 칫솔이 제공됩니다.

세면대에요. 수압은 정상이던데,, 다른 블로그 리뷰 보니까 여기 호텔이 수압이 약하다고 말하더라구요. 물을 쓴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헤어드라이기가 있어요.

욕조가 따로 있지요? 크기는 1인이 쓰기에 여유로워요. 욕조 위에는 타월이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화장실 바닥도 대리석입니다. 살짝 올드한 느낌. ㅋㅋㅋ

 

 

To the top

2. HOTEL BREAKFAST BUFFET REVIEW

호텔 조식은 "썬쿠르즈 호텔"의 8층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운영 시간은 7:30~10:00입니다. 이용 금액은 1인 당 18000원에 카드 결제했어요.(투숙객 30%프로 할인받은 가격입니다. 호텔 예약하실 때 조식 패키지로 예약하시면 명단만 체크하고 바로 이용가능하실 거에요. 이 호텔의 레스토랑은 뷰를 먹는 곳이지요. 바다의 수평선을 바라보면서 아침을 먹는데, 눈이 부셔서 혼났네요. ㅋㅋㅋ

 

에피타이저로 카프레제 샐러드, 불고기 바이트, 슬라이스 햄&치즈, 버섯구이, 도미뱃살구이, 훈제 연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프리메이드 샐러드로써 고구마 샐러드, 과일 샐러드, 오리엔탈 누들 샐러드, 개맛살 샐러드, 해산물 샐러드, 와인에 절인 배, 닭강정이 있었어요.

 

원형 샐러드 바 안에 이렇게 4색 푸딩, 다양한 종류의 씨리얼, 블루베리 요거트와 우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 샐러드에요. 다양한 채소 잎과 드레싱이 준비되어 있어요.

 

빵 코너에요. 에그타르트, 다양한 종류의 페이스트리 파이, 시나몬 롤, 와플, 모닝빵, 식빵, 크로아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는데, 맛은 별로였어요.

 

빵은 토스터기에 데워서 먹어요. 2번은 구워야 색깔이 먹음직스러워졌어요.

초콜렛 시럽, 휘핑크림, 메이플 시럽, 블루베리 시럽 그리 버터, 오렌지잼, 딸기잼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 호텔은 특이하게 조식에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특이했어요. 과일은 파인애플, 열대과일 믹스로 2 종류 뿐이네요. 커피는 커피 머신에서 추출해 먹을 수 있어요.

한식 메뉴에요. 밑반찬으로 시금치 나물, 오징어 젓, 메추리알 조림, 멸치 볶음, 김치이 준비되어 있고요. 식기류와 "뽀로로" 어린이 식판도 보이시지요? ㅋㅋ

흰밥, 그리고 김 구이에요. 수프로는 양송이 크림 스프, 미역국, 야채 죽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침에 따뜻한 식사하기에 정말 좋아요. 나이가 들어서 따뜻한 음식을 먹어야 해요. ㅋㅋㅋㅋㅋ

 

따뜻한 메인 메뉴로 소불고기, 베이컨, 소세지, 해쉬브라운, 구운 치킨, 구운 채소, 볶음밥, 오믈렛, 미니핫도그(케첩과 머스타드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 자세하게 잘 보셨나요? 찍느라 눈치보였어요. ㅋㅋㅋㅋ. 시선이 모두 저를 향하더라구요. ㅠㅠ

 

제가 접시에 담아온 에피타이저에요. 건강을 위해서 샐러드를 많이 담았어요. 게맛살 샐러드랑 고구마 샐러드는 맛있었어요. 불고기 바이트도 맛있었어요. 오리엔탈 누들 샐러드는 맛없었어요. 와인에 절인 배는 정말 맛이 없었어요.

 

스프 종류를 전부 담아왔어요. ㅋㅋㅋ. 미역국 맛있어요. 한식 최고! 야채죽이랑 정말 잘 어울렸구요. 크림 스프는 너무 묽어요. 맛없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호텔 조식 메뉴, 아메리칸 블랙퍼스트에요. 커피랑 먹어야 하죠. 저 오믈렛이 맛있어요. 오믈렛 안에 필링이 들어가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나머지는 베이컨 맛, 소세지 맛, 와플 맛 그대로에요. ㅎㅎ. 미니 핫도그가 맛있을 줄 알았는데 별로였어요. 그리고 빵에 잼과 버터를 발라 먹었습니다.

빵도 먹으려고요. 시나몬 롤은 So so했어요. 달콤한 맛이 강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나머지 빵은 맛없음.

디저트로 한식 메뉴 가져왔어요. 소불고기 맛있었고요. 밑반찬 맛있더라구요. 볶음밥도 맛있고. 한식은 만족했어요.

 

To the top

3. HOTEL FACILITIES REVIEW

부대시설 1. 인피니티 풀입니다. 여름이 아니기에, 이용하지 못했지만, 바다의 수평선을 바라보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썬쿠르즈 호텔 지하 1층에서 입장 가능합니다. 비치 베드도 있어서 휴식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부대시설 2. 1층 로비에 들어오시면 빵 향기에 취합니다. 1층에 베이커리가 있어요.  빵의 종류가 엄청 많고, 가격이 상당히 비싸요. 4천원부터 시작하더라구요. 맛은 점점점(...)이었어요. 그치만 이런 뷰를 보면서 먹으면 뭐든 맛있겠죠.

부대시설 3. 지하 1층에는 키즈 놀이방, 편의점(CU)가 있어요. 편의점이 생각보다 규모가 크더라구요.

정동진 해돋이 공원 입구에요. 호텔 투숙객은 입장이 자유롭고요.(어차피 호텔의 정원 안이기 때문에). 외부 이용객은 입장료 5000원 내야 해요.

 

천국의 계단

 

스카이 워크로 가서 바다를 직접적으로 만끽하실 수 있어요. 저는 무서워서 못걸어 갔어요.

부대시설 4. 썬쿠르즈 호텔 10층에 가면 기념품 상점과 스카이 전망대로 갈 수 있어요. 기념품 상점에서 "Couch" 중고 가방도 팔아요. ㅋㅋ

정동진에는 마을버스가 아니고 "마실"버스가 있대요. 배차 간격이 헬이라서 이용하진 못했지만, 호텔에서 정동진 역까지 걸어가기에 나쁘지 않은 거리였습니다. 걸어서 갔어요. 정동진 바다 변을 산책하기에 좋더라구요.

 

To the top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