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호텔스닷컴 아고다 할인 코드

스타즈 호텔 명동 1호점 할리우드 더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타즈 호텔 명동 1호점 할리우드 더블

LACAFE5 2023. 9. 11. 17: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즈 호텔 명동 1호점 이용해보았습니다. 2호점도 이용해본적이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하기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전반적인 숙박 컨디션은 기본 이상을 합니다. 

 

 
호텔의 위치는 을지로 만선 호프 촌의 중간에 있습니다. 주변이 많이 시끄러울 수 있지만 호텔안은 조용했습니다. 창문의 방음이 완벽한데 이유를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 공간은 호텔 측면에 바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지만, 건물이 되게 오래되었는지 무척 좁아요. 호텔 성급은 3성급입니다.
스타즈 호텔의 건물 구성입니다. 피트니스와, 런드리도 있었구나.. 이제 앎.
1층 프론트에서 3시에 체크인을 합니다. 신분증 체크 안했고, 디파짓도 없습니다.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습니다.(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하면 신분증을 확인안하는 것 같기도 하고..)
로비입니다.
1층에는 세븐일레븐이에 바로 접근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이용시간은 새벽 1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편의점이 구멍가게가 아니라, 정말 MD가 많더라구요. 만족만족!
전자레인지가 로비에 있습니다.
룸 키핑 중이었던 이코노미 더블입니다. 처음에 예약을 할 때, 이코노미 더블을 예약하려고 했는데, 방이 너무 좁아서,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할리우드 더블을 예약했습니다. ㅋㅋㅋ. 실제로 보니 잘한 선택인 것 같네요.
제가 예약한 할리우드 더블 709호입니다. 왜 할리우드인지는....
방 크기는 스탠다드한 호텔의 더블룸입니다. 호텔 룸 상태는 깨끗해요. 3성급의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살짝 세월이 느껴지죠.
뷰를 볼 수 있는 측면입니다. 테이블도 없어서 아쉽긴 했어요.(가격이 게스트 하우스 수준이니 뭐..)

침구는요. 여기 원래 트윈룸인데, 싱글 베드 2개를 붙여놓은 더블룸이에요.(^^ 가격 때문에 할말 없음)

옆에 테이블에는 램프, 리모콘, 메모지, 인터폰, 시계가 있고, 서랍에는 티슈와 성경이 있습니다.

티비입니다. 티비 채널이 너무 적어요!! 다시보기 없어요!!

스타즈 호텔 명동 1호점의 뷰입니다. 나름 탁 틔어있지요. 통창입니다. 창문을 여는 곳은 따로 없습니다.(답답하다는 기분이 많이 들었어요.) 이래서 방음이 완벽합니다. 소음이 들어올 틈이 없어요.

그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통창 아래에 이렇게 외부 공기를 유입시킬 수 있는 환기구가 있습니다. 운 좋게 찾았어요. 

현관 쪽에, 화장대입니다. 달력, 티포트, 컵, 아이스 버켓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객실 문은 자동으로 잠기고, 물리키도 있어요. 그 옆의 클로젯은 거울 역할도 합니다. 안에 미니금고, 샤워 가운, 미니 냉장고, 슬리퍼, 구두주걱 있습니다.

미니 냉장고에는 미니 생수 2병 제공됩니다.

화장실로 가볼게요. 화장실은 욕조가 있는데!! 굉장히 미니사이즈에요. 타월의 위치를 잘 보세요!!

세면대와 변기 쪽입니다. 깨끗해요.
어메너티라 하기엔 필요한 일회용 위생용품들입니다.
스타즈 호텔 명동 1호점의 얼음 서비스는 창호나이스 정수기가 4층과 6층에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스버켓을 이용해서 담아갈 수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