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호텔스닷컴 아고다 할인 코드

스타즈 호텔 명동 2호점/ 스탠다드 싱글 룸, 조식 리뷰 더블 침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타즈 호텔 명동 2호점/ 스탠다드 싱글 룸, 조식 리뷰 더블 침대

LACAFE5 2023. 9. 11. 15: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즈호텔 명동 2호점 투숙해봤습니당.~ 명동역이랑 충무로역 사이에 있어서, 역에서는 조금 걸어야 되는 호텔입니당.~
호텔 주변에는 명동처럼 번화하진 않고, 오피스빌딩 주변 식당가 같은 느낌입니당.~ 알록달록한 외관이 눈에 띄네요.~
 국내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이 이용하는 듯한 스타즈 호텔입니당.~ 사실 주말 객실 가 젤 저렴해서 이용하게 됐어요.~ 1층에는 로비, 카페도 있습니당.~
 
 803호 객실 키 받았습니다.~ 조식권도 받았습니당.~  엘레베이터로 가서 올라갑니당.~
 

 1. 스타즈 호텔 명동 2호점 스탠다드 싱글룸 객실 리뷰

 예약한 방은 스탠다드 싱글인데 2명 이용할 수 있게 해놨더라습니다.~ 프론트에서도 2명이 이용하기에 좁을 수 있다고 먼저 얘기하더라습니다.~ 근데 침대는 좁진 않았어요.~ 방이 조금 더블룸보다 좁습니다.~
 작은 방이지만 티비는 큰 사이즈였어요.~ 침대 옆에 있어서 보기 편하더라습니다.~ 그리고 안그래도 작은 병에 기둥이 ㅎㅎㅎㅎㅎㅎㅎ 침대는 좀 편했네요.~
뷰라고 말하기 뭐한, 창 밖입니당.~ 그 아래 완강기가 있네요.~
 침대 바로 위에 에어컨이 달려있습니다.~ 침대 시트는 깨끗했어요.~ 침구 상태는 괜찮았어요.~ 누워서 티비보기 딱좋았어요.~
 침대에서 객실 찍어보았습니당.~ 좁죠 ㅎㅎ.~
 스위치도 이렇게 몰려있어요.~ 바로 옆엔 테이블과 단스 옷걸이 다 콤팩트하게 몰려있어요.~ ㅎㅎ 아래 냉장고까지
 테이블 위에 인터폰, 일회용품 등이 있습니당.~
 
 선반에 이것저것 있었고요.~ 티포트랑 컵 이렇게 되어 있네요.~ 비즈니스에서도 저렴이 급이라 그런지 ㅎㅎㅎ.~
 냉장고랑 금고가 아래에 있는데 무료 생수 2병 제공되고요.~ 아이스버킷이 있는게 특이했어요.~얼음은 없고 프론트에서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화장실로 가볼게요.~
 세면대는 이런 느낌입니당.~ 위에 수건이 비치되어 있고요.~ 세면대에 헤어드라이기가 있습니당.~
 그 옆으로 변기가 있어요.~ 비데도 있습니다.~
 Shower & bathtub~
 샤워공간은 욕조로 되어 있습니당.~ 바로 옆 벽에 거을로 되어 있습니다.~ 샤워 커튼 있어도 물은 튀더라습니다.~ 객실도 조금해서 화장실도 좁은 느낌이에요.~
 리모콘이에요.~ ㅎㅎㅎㅎㅎ엘지 티비 잘 봤네요.~ 누워서 티비보기가 딱 좋아서.~
건물이 꽤 큰 데 주차공간이……여기 밖에.~ 옆에 공설 주차장 있긴해요.~
 

2. 스타즈 호텔 명동 2호점 조식 리뷰

 그리고 아침이 되어서 조식을 먹으로 가볼게요.~ 조식은 지하에 있는 전티마이라는 베트남 음식점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조식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사서.~ 프론트에서 개별 구매하시면 1만2천원 정도인 걸로 압니당.~ 조식 퀄리티는 쏘쏘해요.~ 아래 메뉴 리뷰 보시고 판단하시길….
 식기류입니당.~ 나이프, 포크, 수저 다 있습니당.~
 샐러드류, 과일류, 그리고 씨리얼까지, 종류는 조금 다양하네요.~ 조금 ㅎㅎ
 주스랑 우유, 잼과 버터, 커피랑 티입니당.~
 티백은 저렇고, 커피가 브류드 커피에요.~ 원두 바로 갈아서 내려주는 커피는 아니에요.~
 식빵, 위에 잼과 버터 보시면 모닝빵도 있어요.~ 토스터기.~ 잘 탔습니다.~
 그리고 조식 핫푸드입니당.~ 스크램블에그, 볶음밥, 생선 까스입니당.~ 맛 평은 아래에 먹으면서.~
 아침인데 제육 볶음이 있어요.~ 삶은 계란, 국은 콩나물 김치국이랑 흑임자 수프였습니당.~ 수프는 짰던 기억이.~
 흰밥도 있답니당.~ 요기에 자리를 잡고.~
 처음으로 받아온 핫푸드, 허기 졌나봐요.~ ㅎㅎㅎ 헤비한 밥부터 먹어봤습니당.~ 제육볶음은 군대 생각나던 맛.~ ㅎㅎ 스크램블 에그는 스크램블 에그 맛이고요.~ 볶음밥이 참 맛있었네요.~ 두번 퍼먹었고, 흑임자 죽은 짰던.~
 
 빵도 먹어봅니당.~ 저는 버터 바르고 그 위에 또 잼을 바르는 것을 즐겨서, 맛있게 먹었네요.~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의외였습니당.~
 
 마지막 디저트로 샐러드 먹었어요.~ 아삭한 식감이 좋고, 과일 등 도 신선해서 먹기 좋았네요.~ 조식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니고, 그 가격에 딱 맞는 퀄리티와 맛인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주말인데도 저렴한 호텔 가격이라 만족했네요.~ 개인적으로 주말 이용이었는데 부킹닷컴에서 다소 저렴하게 이용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