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호텔스닷컴 아고다 할인 코드

소노벨 비발디파크(대명비발디파크) 메이플 취사 객실 & 셰프스키친 조식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소노벨 비발디파크(대명비발디파크) 메이플 취사 객실 & 셰프스키친 조식 리뷰

LACAFE5 2023. 9. 11.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당.~ 금년 여름 휴가는 멀리도 못가고, 국내에서 짧게 다녀왔습니당.~ 바로 홍천 비발디 파크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하였습니당.~ 편하더라구요. 따로 돌아다닐 필요없고, 푹 쉬다가 왔네요. 덤으로 대명 비발디 파크 메이플동 패밀리 리뷰하겠습니당.~ 생각보다 사진을 디테일하게 찍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지만, 부족함에 미학이랄까요? 나머지 분은 현장에가서 즐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당.~

1. 소노벨 비발디 파크 메이플동 취사 객실 리뷰

 똑순이가 들어갈 비발디 파크의 메이플동입니당.~ 비교적 최근에 세운 리조트입니당.~ 오크나 파인동은 너무 낡았은 감이 있죠. 체리동이 새로 생긴지는 몰랐어요. 다음엔 체리동 이용해 볼 꺼에요.
10년 전에 와 본 것 같은데, 메이플 동에 정말 간만에 대명 리조트에 왔네요. 어렸을 적 향수가. 정말 가족 단위 고객  많더라구요. 그래서 룸 가능 인원도 4명. 서울에선 상상하기 힘들죠. 호텔도 2인이 기본에 추가 인원은 익스트라 FEE가.. 암튼 가족끼리 이용하기 참 좋은 곳입니당.~ 메이플동 앞에는 간단한 골프 코스가 있어서, 이용 문의는 리조트 프론트에 문의해주세요. ㅎㅎ. 비발디 파크 곳곳에 지하 몰로 들어갈 수 있는 구녕이 있어서 참 편해요. 많이 안돌아 다녀도 돼는 게 장점.
 
 호텔 프론트 급의 대리석 마감. 하지만 뭔가 호텔 느낌은 아닌. 아이들 동전 넣고 움직이는 놀이기구도 많고 산만해요. 프론트는 1층에 있으니까 체크인했습니당.~
 하고 받은 각종 이용 쿠폰과 객실 키입니당.~ 쿠폰은 생각보다 많은데, 막상 쓰기엔 부족한 혜택인 느낌입니당.~ 메이플동 11층 마운틴 뷰 배정 받았습니당.~ 2만 2천원 더 내면 프론트뷰(스키장 보이고 좀 더 탁 트인 뷰)가 보이는 룸으로 준다지만, 그닥 구미가 땡기진 않습니당.~ 마운틴 뷰의 그 산소적인 분위기도 좋거든요.
 
 정말 중요한 쿠폰만 간추렸습니당.~ 사실 인터넷에서 리조트+조식+오션월드 이용권 패키지로 구매한 거이기때문에, 쓸 게 이것뿐입니당.~ 오션월드 실내 락커룸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실외만 간 거 같은데, 한적해서 편했어요.
 셀프 체크인 기계입니당.~
 이미 체크인을 다 하고, 알게 된 첨단 시스템입니당.~ 전 솔직히 이런 기계 이용하는 게 편해서. 이용하실 분은 참고 바랍니당.~
 객실 내 이용 금지 물품 품목입니당.~ 한마디로 고기 바베큐 파티 하지 마세요라는 말인데, 지하 수퍼마켓에서 생고기 파는 건 아이러니.
 들어와서 현관을 바라보고 찍었습니당.~ 바로 화장실이 보이구요. 키친이 있습니당.~ 왼쪽으로 조그만한 방과 바로 옆은 더블 침대입니당.~ 침대 사진이 없는 거에요! 지금 확인해보니까. 침대 상태 좋았습니당.~ 소독제 향도 안나고 시트고 깨끗하고. 하지만 방 전체적으로 퍼져있는 삼겹살 피냄새.. 좀 불쾌했어요. 방 받자마자 냄새 너무 나서, 바꿀까 했는데, 다른 방도 날 것 같아요. 여기서 고기 안궈 먹는 게 이상할 정도니까요.
 이메너티는 없구요. 내선전화와 헤어드라이기 TV리모콘 에어콘 리모콘입니당.~ 티비는 진짜 예전엔 대명 광고만 나왔는데, 요샌 웬만한 체널 다 나오더라구요. 심심하면 티비 보면 됄 듯합니당.~
 막간을 이용해서 찍은 메이플동의 마운틴뷰입니당.~ 산이 가까이 있죠. 녹음으 풍성한게 산소와 피톤치드를 계속 마시는 느낌. 오히려 프론트뷰보다 좋은 것 같에요.
 작은 방의 클로젯입니당.~ 여기 작은 방의 크기는 성인 2인이면 넉넉하고 아이 한 두병 끼고 자면 좁은 사이즈입니당.~ 그러고 보니 클로젯이 그냥 이불 차단스네요. 옷을 걸 데를 따로 눈에 띄진 않았습니당.~
 키친입이니당.~ 가장 기본적인 것들만 있습니당.~ 밥통, 싱크대, 전기레인지, 냉장고입니당.~ 그리고 안에 도마 칼, 세제, 식기등이 있구요. 식탁이 바로 붙어있어서 4명 앉을 수 있구요.
 냉장고 위 차단스에 있는 4명 가족 기준의 식기입니당.~
 화장실입니당.~ 비좁은 공간을 활용해서, 만든 샤워 부스, 이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습니당.~ 샴푸와 바디 워시는 구비되어 있으니 가져올 필요가 없네요.
 수건도 4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당.~ 추가 문의 시, 환경 분담금 차징되니 참고바랍니당.~ 나머지 부분은 그냥 변기랑 세면되니 알아서 상상하시면 될 것 같에요. 하하. 치약, 칫솔 없구요. 손비누만 있습니당.~
 메이플동의 테라스입니당.~ 높은 층이다 보니, 채광이 좋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콘을 안틀어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딱 적당한 선선한 공기여서, 정말 좋았네요. 서울은 진짜 에어콘바람 아니면 너무 더워가지고 진짜 짜증, 불쾌했는데, 여기 묵는 동안 너무 공기가 좋고 시원해서 또 가고 싶네요.
이 날, 날씨가 정말 좋았네요. 폭염주의보긴 했지만. 맑은 공기 마음껏 마셨답니당.~
 
 

2. 소노벨 비발디 파크 쉐누 조식 리뷰

리조트 투숙하면서, 조식도 먹방했네요. 너무 처묵처묵해서, 먹었던 것들 같이 공유하면서 조식의 설렘 같이 느껴보고자 합니당.~ 비발디 파크의 조식은 쉐누라는 곳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조식 시간대가 너무 좋아서, 100점 드리고 싶네요. 체크아웃을 하고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은 이곳밖에 없을 거에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풀어보겠습니당.~

-일단 제가 먹었던 것들과 주관적인 맛평-

 맨 처음 먹었던, 에피타이저 위주로 골라봤습니당.~ 그리고 눈에 띄는 김치 콩나물 국, 술을 먹던 안먹던 빈 속을 풀어주는 게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더 많이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음식입니당.~ 그리고 그 주변에 샐러드를 담아봤어요. 저 열무단 같이 생긴 게, 루꼴라 샐러드입니당.~ 시즈닝을 정말 맛깔나게 하셔서, 이국적인 맛이 나는 루꼴라라고 보시면 돼요.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어딜가나 있는 카프레제, 콩고기 샐러드, 단호박 삶은 것. 에프타이저로 정말 좋았네요. 단호박 찐 건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번째로는 아메리칸 스타일 조식이 딱 있더라구요. 튀긴 베이컨에 꼿혀서, 식탐 발휘했습니당.~ 스크램블에그도 정말 맛나요. 특징이 우유인지 크림인지를 듬뿍 넣어서, 계란 맛이 아닌 우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맛, 크림이 뚝뚝 떨어지는 스크램블 에그였습니당.~ 소시지는 쏘쏘, 팬케이크와 와플은 메이플 시럽에 찍어 먹으면 딱 아메리칸 스타일 맛입니당.~
 빵 코너가 있길래 골라 담아 왔어요. 종류가 많아요. 소보루 빵도 있더라구요. 근데 맛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걍 맛만 봤어요. 그냥 흔히 수퍼에서 파는 빵 맛. 오징어 먹물 식빵도 있다는 게 특이합니당.~
 직접 구워주는 프렌치 토스트도 먹어봤어요. 시럽에 찍어 먹으면 계속 들어가는 맛이고 달콤해서 아침을 기분 좋게 하는 맛 아시죠? 하하.
 거의 마지막 마무리로, 한식을 먹어봤어요. 여기 쉐누는 한식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맛은 장조림, 더덕 장아찌, 창란 젓 등 인기 메뉴는 맛이 별로고요. 방풍 나물, 참나물, 취나물 등 나물류를 들기름을 잘 썼더라구요. 맛있었어요. 그리고 된장에 무친 나물도 딱 밥 떙기는 맛 입맛 돌고요. 잡채도 괜찮았어요. 곤드레밥은 살짝 되직하고 곤드레 향이 살짝만 났네요.
 베이컨 나오는 조식 레스토랑이 별로 없잖아요? 더 먹을 여력이 남아서, 개인적으로 선호나는 베이컨 & 스크램블 에그, 와플을 가져왔습니당.~ 또 먹어도 맛있어요. 저 물과 기름에 퐁당한 햄은 별로, 브레드푸딩은 맛만 봤네요.
 건강 생각해서 과일이랑 요거트~
 

-쉐누 조식 뷔페 메뉴 및 레스토랑 둘러보기-

 쉐누 뷔페 레스토랑은 대명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지하 1층에 있습니당.~ 오크동과 파인동 지하에서 메이플동으로 오는 길목에 있습니당.~ 쉐누 레스토랑이 뷔페 레스토랑이 있고 다이닝 레스토랑이 있어서 입구가 2개인데요. 조식 이용 시, 위에 설명한 곳으로 가야 합니당.~ 다른 곳은 그냥 일반 음식점입니당.~ 즉, 메이플동에서 바로 지하로 내려와서 마주치는 쉐누 레스토랑 입구는 아니고, 좀 더 가면 다른 입구 나옵니당.~ 바로 그곳!
 가격 이용 안내, 2만 5천원입니당.~ 그렇게 비싸진 않네요. 석식은 4만5천원!
 요런 원형 탁자에 안내받았습니당.~ 네모난 식탁도 많아요.
 다양한 샐러드 드레싱
 샐러드용 생채소들입니당.~ 사진이 너무 어두워요. ㅠㅠ. 새싹 채소도 있네요.
 
 마요네즈에 버무린 샐러드들입니당.~ 콩고기 샐러드가 인상 깊어서 좀 담아왔네요.
 에피타이저들 1, 단호박이 맛있어요.
 에피타이저들 2, 스모크 치즈도 있네요. 사실 웬만한 서울 호텔 조식보다 구성이 좋아요.
 빵입니당.~ 맛은 ^^. 
 거의 유일한 즉석 음식 코너, 프렌치 토스트와 계란프라이!
 숲과 죽, 한식이 많아요. 아무래도 연령층이 다양하게 이용하니까.
 숭늉과 김치콩나물국입니당.~
 카레, 두부조림, 잡채, 음식과 음식의 간격이 좀 있어서, 사진 찍기는 불편한데, 이용하는 데 참 편했어요. 여유롭고, 사람들하고 부딧힐 일도 없었거든요.
 브래드 푸딩과 삶은 달걀입니당.~
 감자튀김(웨지감자같아요), 물에 빠진 슬라이스 햄입니당.~ 햄 소시지 종류가 많아요.
 베이컨과 스크램블 에그. 제일 맛있었던.
 소시지들, 흑미를 박은 소시지였습니당.~
 와플과 한 입 크기 팬케이크입니당.~ 메이플시럽과 블루베리 잼, 크림이 토핑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눈에 띄는 거대 물고기 수족관. 석식에는 회가 나오나봐요.
 커피 머신. 커피 맛 그럭 저럭.
 자몽에이드와 키위에이드, 진짜 딱 애들 입맛에 맞는 맛인데, 에이드가 맛나요. 생과육을 갈아가지고.
 통조림 과일들과 플레인 요거트, 햄프씨드, 건포도 등이 있습니당.~
 과일도 디저트로 먹었네요. 파인애플이 제일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 핫푸드 존입니당.~
 한식 코너, 다양한 반찬을 자랑합니당.~ 젓갈, 나물, 김치, 무침, 장아찌, 장조림류가 있습니당.~
 여기도 마찬가지, 시장 반찬가게처럼 다양한 반찬들 부담 없이 마음껏 갖다 먹을 수 있는 게 장점.
 음료. 애들이 많아서, 애들 용 음식과 맛이 많아요.
 식수. 어린이용 컵이 눈에 띄네요. 아이들도 조식 참 좋아하고 다 잘 먹더라구요.
씨리얼도 한 바가지씩 있네요. 하하. 어린이용 음식도 많고, 어르신 용 음식도 많아서 가족 휴향하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