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호텔스닷컴 아고다 할인 코드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 프리미엄 트윈 룸 얼라이브 조식 메뉴 사우나 피트니스 룸 수영장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 프리미엄 트윈 룸 얼라이브 조식 메뉴 사우나 피트니스 룸 수영장 리뷰

LACAFE5 2023. 9. 11. 16:02
반응형

Other Language:

👇👇👇*포스팅이 다소 깁니다. 바로 가기를 통해 필요한 내용을 읽어주세요!

👇👇👇ショートカット

👇👇👇Shortcuts

👇👇👇ทางลัด

👇👇👇Các phím tắt

👇👇👇Pintasan

👇👇👇Jalan pintas

👇👇👇捷徑

👇👇👇Ярлыки

👇👇👇捷径

 

이번 부산 여행은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 지점을 숙소로 잡아서 편하게 여행했네요. 부산 도심과 감천 문화 마을, 남포동, 자갈치 시장, 흰여울 마을과 같은 관광 포인트로 이동하기 수월했어요. 호텔 1층에 스타벅스, 편의점, 던킨 등 상가도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네요. 바로 부산역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어서 교통까지 편리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1.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 프리미엄 트윈룸 리뷰

KTX 부산역에서 바로 나오면 마주할 수 있는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역입니다. 토요코인 부산역 1 지점 바로 옆에 있어요. 부산역에 바로 나오시면 좌측에 바로 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저녁에 부산에 도착하여 호텔 빌딩 1층에서 체크인하였습니다. 프리미엄 트윈룸을 예약했어요.  트윈룸이 전반적으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한 룸 컨디션이어서 좋았네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공간은 사진 상에는 좁게 나오는데,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넓이였어요. 에어 컨디셔닝은 쾌적하게 잘 되어 있고요. 카펫이라 먼지가 많을 수 있는데, 먼지가 많지 않았습니다.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침구 상태도 좋았습니다. 연박 시 침구 교체를 원할 시 동그란 빨간 카드를 침구 위에 올려 달라네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비즈니스 공간이에요. 그리고 옆에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요. 상태는 모두 깔끔 & 쾌적했습니다.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TV입니다. 국내 전 체널, 인터네셔널 체널 모두 다 볼 수 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트윈룸의 현관 쪽에 있는 미니바와 클로젯이에요. 미니바 커피가 맛있어서 기억에 남아요. 냉장고에는 무료 생수 2병이 매일 제공됩니다. 클로젯에 샤워 가운과 슬리퍼, 금고가 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짐 받이할 수 있는 공간과 현관 공간을 보도록 할게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KTX부산역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뷰입니다. 낮과 밤을 모두 촬영해보았어요. 부산항의 오션뷰는 여기서 보이지 않네요. 수영장에서 부산항의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전체적으로 화이트 마블로 마감되어 있어요. 공간은 다소 협소합니다. 그래도 샤워 부스는 확실하게 분리되어 있어요. 어메너티로 제공되는 칫솔과 면도기는 환경 보호를 위해 제공되지 않는다네요. 칫솔이랑 면도기는 줘야하지 않나요? 불편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샤워부스입니다. 샤워 용품은 벽걸이 형이었어요. 샤워 부스 컨디션이 괜찮아서 쾌적했습니다. 물빠짐이 조금 느렸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변기는 비데가 장착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썼네요. 긴급 호출 버튼을 못봤네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To the top

2. 얼라이브 조식 메뉴 리뷰

 

조식 밀쿠폰입니다. 저는 체크인하면서 추가적으로 결제했어요. 사전에 결제하면 20프로 할인해줬던 것으로 기억해요. 인당 16800원이었나? 저렴하게 이용했고, 전반적으로 조식 메뉴 구성이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여기 호텔 조식은 이용하는 게 괜찮은 것 같아요. 앞에 아스티 호텔은 별로 ㅎㅎㅎ, 옆에 토요코인 조식도 별로 ㅋㅋㅋㅋ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의 조식은 호텔 3층 "얼라이브(Aliv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밀쿠폰을 내고 홀로 들어왔어요. 좌석이 정말 많죠? 120석이랍니다.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부산역 전경이 보이는 모던한 공간이었어요. 아침 햇살이 가득 들어와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조식 뷔페의 메뉴를 보는게 중요하겠죠? 조식 뷔페 바도 정말 이용하기 편하게 가운데 샐러드랑 시리얼, 요거트, 주스바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주변으로 커피와 차를 이용할 수 있고, 잼과 버터, 식빵, 크로와상, 모닝빵, 잡곡빵이 토스터와 함께 준비되어 있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한 켠에는 한식 코너입니다. 조미김, 반찬거리가 가장 먼저 보이고요. 백미밥과 잡곡밥, 스프와 국요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날은 제가 좋아하는 꽃게탕이었는데요. 마음에 들었어요. 스프도 맛있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핫푸드로는 버섯구이, 베이컨, 해쉬브라운, 삶은 달걀, 스크램블 에그, 소세지, 만두 튀김, 파전, 돼지불고기, 볶음밥, 그리고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 와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디스플레이되어 있고 맛도 괜찮았어요. 특히 돼지 불고기가 꽃이었답니다. 타 블로그 평을 보니 소불고기나 돼지불고기가 정말 맛있다고.... 납득했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에어컨 바람으로 차가워진 몸을 데워줄, 스프와 국요리입니다. 꽃게 탕이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용 꽃게 살까지 발라 먹었어요. ㅋㅋㅋ.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좀 담아왔어요. 단호박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냥 양상주, 적상추잎 있는 것보다 좋았어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로 먹어보았어요. 헤비해요. ㅋㅋㅋ 나이드니 점점 못먹겠네요. ㅋㅋㅋ 맛은 단짠으로 호텔 조식으로 꼭 먹어야 합니다.ㅋㅋ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씨리얼이 특이해서 담아 왔는데요. 옥수수 뻥튀기 맛이 나요. ㅋㅋ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커피은 쏘쏘.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한식을 담아왔지요. 명불허전 얼라이브 불고기 요리는 맛이 좋았고요. 반찬은 반찬가게 맛이에요. 파전은 많이 기름졌네요. 아무래도 튀기신 듯. 그렇지만 조식 메뉴가 전반적으로 상태가 좋고 깔끔하게 운영하시고, 뷔페 바 동선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식당이었어요. 마음에 들었던 심플 앤 이지.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3.호텔 부대시설 리뷰/루프탑 수영장 이용

사우나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코인 런드리도 지하 1층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세제도 자판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피트니스룸은 다소 협소한 공간입니다. 기구가 좀 다양하게 있어서 더 복잡한 느낌이에요.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대망의 루프탑 수영장입니다. 이용료는 25000원이긴한테, 수영 패키지 숙박객에게 우선 입장가능하고 그날 여유 인원에 따라 이용 요금을 내고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영장은 24층에 있습니다. 부산항의 오션뷰가 보이는 미니미한 수영장이에요. 그래도 수영장이 있어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느껴졌습니다.

これは日本語の文章です

이것은 영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타이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베트남어 문장입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말레이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타이완어 문장2입니다

이것은 中文입니다

이것은 русский 문장입니다

 

To the top

 

반응형
Comments